abv

side

생태 교육: 생태계로서의 학교

 

학교가 학생들이 나중에 인생에서 성공하는 데 필요한 것을 배우는 물리적 기관으로만 여겨지던 시대는 지났습니다. 이제 그 어느 때보다 생태 교육이 새로운 표준이 되었습니다.


생태 교육에는 학생들에게 환경에 대해 더 많이 가르치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비록 생태 교육이 여러 측면 중 하나이긴 하지만요. 대신 생태 교육의 핵심은 생태학의 원리와 패턴을 반영하는 시스템을 만드는 것입니다.


교육에 생태학을 적용할 필요성

생태학은 인류가 지금까지 알고 있는 가장 안정적이고 탄력적인 시스템입니다. 생태계는 스스로 유지하고, 스스로 전파하고, 스스로 복제합니다. 자연 시스템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복원력과 복잡성이 향상되며 수많은 상호 작용을 통해 리소스를 순환하여 효과적으로 사용합니다.


연결은 생명의 그물로 알려진 그물을 하나로 묶는 것입니다. 생태 네트워크는 뇌의 신경 연결과 다소 유사합니다. 좀 더 추상적으로 표현하면 생태적 네트워크는 커리큘럼의 링크 또는 커뮤니티와 학교의 사회적 네트워크와 같습니다.

연결 덕분에 더욱 강력해진 시스템

생태계에서 각 과정의 끝은 또 다른 과정의 시작을 의미합니다. 모든 유기체는 다른 많은 유기체에 의존하며 차례로 전체 전체에 의존합니다. 이러한 관점에서 볼 때 교육의 주요 목표는 단순히 지식을 습득하는 것이 아니라 지식을 서로 엮는 것입니다.


생태학적 접근은 하나의 목적을 가지고 있으며, 그것은 새롭고 새로운 상황에서 다양한 영역의 지식을 적용할 수 있는 학생들을 연마하는 것입니다. 창의적 문제 해결은 새로운 상황에서 단절된 개념을 결합하거나 볼 수 있는 능력을 의미합니다.


다음은 생태 교육의 주요 특징입니다.


모든 학생이 접근 가능한 형태로 개념을 경험할 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다양한 학습 각도에서 차별화된 접근 방식과 교육 결과를 제공합니다.

모든 학생은 독특한 관심사와 열정을 가지고 독특하고 독특합니다. 이러한 개인의 관심은 기존의 커리큘럼 상자 안에 있지 않은 경우에도 촉구됩니다. 학생들은 또한 자신의 열정을 추구할 때 커리큘럼 지식을 적용하도록 초대됩니다.

학교 프로젝트는 또한 교차 교과 과정 연결 및 공동 작업을 개발하는 수단으로 권장됩니다.

학교는 의도적으로 다양한 분야에 걸쳐 이해를 적용하도록 요청받습니다.

학생들은 공부하는 동안 다양한 진로, 개념 및 아이디어를 배웁니다.

학교의 물리적 배치 또는 구조는 다양한 분야의 교사 간의 대화와 탐구를 촉진하여 교차 교과 과정 이니셔티브를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러한 아이디어의 충돌은 물리적 공간에서도 뒷받침됩니다.

창의성과 가치 창출을 기존 기술과 지식을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연결하는 것으로 정의하십시오.

생태 교육을 통한 더 나은 학교 분위기 조성

학교를 생태계로 여기지 않으면 돌이킬 수 없다. 학교는 학교 분위기뿐만 아니라 학교 내 모든 사람의 사회적 정서적 성격과 능력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는다면 탁월함은커녕 숙달도를 낼 수 없을 것입니다.


생태교육을 통해 학교를 생태계로 여기는 것이 더 나은 변화와 발전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학교를 생태계로 본다면 학교가 어떻게 조직되고 그 안에서 사람들이 어떻게 행동하는지에 엄청난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