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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중 학생 피드백 수집 및 사용

 학생 피드백은 연말 설문조사보다 훨씬 더 의미가 있을 수 있습니다. 교사는 수업을 안내하기 위해 일년 내내 피드백을 수집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항상 학생들의 피드백을 소중히 여깁니다. 교사 경력의 처음 몇 년 동안 학생들이 교실에서 시간을 보내는 동안 마지막으로 한 일 중 하나는 그들이 교실에서 개인적으로 느낀 점부터 다양한 주제에 대한 질문으로 구성된 우리 시간에 대한 광범위한 설문 조사를 완료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들이 가장 좋아했던 책과 향후 수업에 대한 제안이 무엇인지.


그러나 여름이 다가오면 학생들은 보통 이러한 질문을 빠르게 처리할 것이고, 나는 여름 방학에 뛰어들고 싶은 마음에 똑같이 불안해하며 결과를 훑어보고 가을에 볼 폴더에 저장하고 교실을 꾸리곤 했습니다.


학생들의 목소리를 교실에 더 의도적으로 반영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저는 설문조사를 더 작은 조각으로 나누어 1년 내내 관리하고 학생 피드백에 대한 학급 전체 대화의 진입로로 사용했습니다. . 그렇게 하는 것이 제 학급 커뮤니티에 큰 영향을 미쳤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에게도 똑같이 적용되기를 바라며 제 과정을 공유합니다.

페이싱 체크인

9월 말에 저는 평가 마지막에 설문 조사 질문을 포함시켰습니다. 지금까지 수업 속도는 어땠습니까? 올해 제 학생들의 약 60%가 "Goldilocks"를 선택했습니다. 즉, 수업 속도가 "적절"하다고 생각했지만 나머지는 "너무 빠름"과 "너무 느림" 사이에서 나뉘었습니다.


이 숫자는 학생들의 개별 답변을 기반으로 강의를 조정하고 차별화할 수 있었기 때문에 코스 초반에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다음 수업에서 학생들은 그들 앞에 제시된 결과를 찾기 위해 방으로 들어갔습니다. 나는 그들에게 이 피드백을 받는 교사라면 어떻게 할 것인지 개별적으로 반성하고 소그룹에서 토론하도록 요청했습니다.


그런 다음 나는 그들과 눈높이가 맞도록 자리에 앉아 내 클립보드에 빈 종이를 붙이고 그들의 아이디어를 반원들과 공유하도록 요청했습니다. 10분 후, 나는 고려하지 않은 몇 가지 중요한 관점을 적었습니다. 예를 들어, 얼마나 많은 학생들이 과외 활동과 방과 후 작업의 균형을 맞추려고 노력하고 있는지였습니다. 학생들은 또한 동료들의 경험을 더 잘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교사 선택' 반성

교사로서 저의 우선 순위 중 하나는 좌석 배치도에서 텍스트 선택 및 평가 전략에 이르기까지 교실에서 제가 선택한 사항에 대해 학생들에게 공개하는 것입니다. 나에게는 내가 내리는 선택뿐만 아니라 그 뒤에 있는 추론에 대해서도 공개하고 학생들에게 그러한 선택에 대해 숙고하도록 요청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2학년 때 저는 "당신이 선생님이라면..." 갤러리 워크로 한 단원을 끝냈습니다. 방 주위에 나는 내가 선택한 교육적 선택에 대한 예나 질문이 있는 포스터를 걸었습니다. 예를 들어, 한 포스터는 학생들에게 단일 소설이나 단편 모음집이 주어진 단원의 기술에 더 잘 맞았는지에 대해 질문했습니다.


학생들은 방을 돌아다니며 각 포스터에 대한 선형 척도로 동의 수준을 표시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스테이션에서 그들이 교사라면 어떤 선택을 했을지 토론했습니다.


우리는 갤러리 산책에서 전체 학급 토론으로 전환했고, 이는 저와 다른 교실에서 같은 단원을 가르치는 동료들의 직업적 성장에 도움이 되는 강력한 피드백을 생성했으며, 전문 학습 커뮤니티를 통해 학생들의 생각을 공유했습니다. 대부분의 학생들은 전체 학급 소설을 대신하기 위해 "적어도 하나 이상의 개인 선택 읽기 단위"를 선호한다고 말했습니다. 이 피드백은 내년에 대한 우리의 계획을 형성하고 있으며 저는 학생들에게 우리가 그들의 피드백을 구현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도록 확실히 말했습니다.

잠재적 변화에 대한 논의 및 순위 지정

학생들의 피드백을 수집한 후, 학생들의 통찰력을 바탕으로 다음 학년도에 고려하고 있는 잠재적인 커리큘럼 또는 교육 변경 사항을 학생들에게 제시하는 것이 의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예를 들어, 셰익스피어의 리어 왕을 중심으로 구성된 단원과 종합적인 분석적 글쓰기를 마친 후 저는 학생들의 피드백을 받고자 몇 가지 커리큘럼 변화를 고려하고 있었습니다. 합성을 위해 제공되는 추가 텍스트 목록. 프로젝트의 마지막 날, 학생들은 이러한 아이디어에 대해 소그룹으로 토론했습니다. 동의하거나 동의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교실을 이끌 때 권장할 우선 순위 측면에서 순위를 매겼습니다.


나는 또한 올해 Ruler Lear 단원의 가장 좋은 부분 중 일부가 전년도 학생 피드백의 결과라는 점을 공유할 수 있었습니다. 학생 피드백이 앞으로 교실 모습의 중심이 되도록 하겠다는 약속을 재확인했습니다.

실제 피드백 기술 구축

학생들로부터 피드백을 받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으며, 학생들에게 묻는 질문의 양과 유형은 자신의 교실 및 커리큘럼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그러나 모든 전략에서 저는 이 참여형 교수법에서 두 가지 일관된 우선 순위를 발견했습니다. 철저한 설문 조사보다는 특정 질문을 사용하고 가능한 한 빨리 학생 피드백을 교실 커뮤니티에 반환하여 이에 대한 대화를 시작하는 것입니다.


또한 이러한 관행에 참여함으로써 학생들은 합의 및 제안된 솔루션에 도달하기 위해 다른 사람의 관점과 상호 작용하고 협상하면서 전문적이고 생산적인 방식으로 피드백을 제공하는 실생활 기술을 연습할 수 있습니다. 또한 교사는 학생의 학습 경험에 대해 더 깊은 통찰력을 얻습니다. 즉, 참여를 높이고 학습 과정에 학생의 진정한 목소리를 불러일으키는 고도로 맞춤화된 교육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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